반응형
안녕하세요 겨울이 지나 이제 여름이 오려고 하네요
오늘 점심에는 도마동 시장에 있는 인만면옥에 다녀왔는데요
후기를 공유드립니다.
11시 30분에 오픈하고 저희는 11시 40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이미 있어서 20~30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.
후기를 들려드리면

1. 양이 진짜 푸짐하다. 계란지단, 육전, 오이, 배 엄청 푸짐하게 주십니다.
2. 맛은 슴슴한 편이다.
3. 갈비만두도 먹었는데 특색은 모르겠다
-> 더운 여름에 시장에서 인심 좋은 냉면이 생각날때 가서 먹고 싶은 진주냉면이입니다.
육전은 부엌에서 오픈 식당으로 계속 구워주시더라고요 :)
주차장은 바로 옆에 공영 주차장있고, 1시간 무료입니다.
즐여름:)
반응형
'국내여행 > 충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세종 감자탕 맛집] 세종종가왕뼈감자탕 (1) | 2025.03.10 |
|---|---|
| [공주 맛집] 수라간 후기 (0) | 2025.03.10 |
| [태안 카페] 나문재 카페 후기 (0) | 2025.03.10 |
| [대전 서구] 굴세상 갈마점 후기 (0) | 2025.03.10 |
| [대전 서구] 가마솥보은순대 맛집 후기 (0) | 2025.03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