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내여행/충남

[대전 도마동] 진주냉면 인만면옥

chc12 2025. 3. 24. 13:48
반응형

안녕하세요 겨울이 지나 이제 여름이 오려고 하네요 
 
오늘 점심에는 도마동 시장에 있는 인만면옥에 다녀왔는데요
 
후기를 공유드립니다. 
 
11시 30분에 오픈하고 저희는 11시 40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이미 있어서 20~30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. 
 
후기를 들려드리면
 


1. 양이 진짜 푸짐하다. 계란지단, 육전, 오이, 배 엄청 푸짐하게 주십니다.
2. 맛은 슴슴한 편이다. 
3. 갈비만두도 먹었는데 특색은 모르겠다 
 
-> 더운 여름에 시장에서 인심 좋은 냉면이 생각날때 가서 먹고 싶은 진주냉면이입니다. 
    육전은 부엌에서 오픈 식당으로 계속 구워주시더라고요 :)
  
주차장은 바로 옆에 공영 주차장있고, 1시간 무료입니다. 
 
즐여름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