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23년 3월 유채꽃이 필 무렵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.
저녁은 명호돗갈비 대평본점을 갔는데 이미 방송에 소개된 집이어서 웨이팅이 많이 있더라고요.
다행히 앞에 3팀 정도?
웨에팅하면서 앞 바다도 구경하고 주변에 카페 루시아에 가서 유채꽃과 바다, 절벽과 삼박자와 어울러진 스팟에서 사진찍으면서 재미있게 기다렸습니다.

돗갈비는 이번 제주여행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


갈비 다 구워주시고 맛은 말해 뭐합니까
멀어서 자주 못가는 것뿐
제주도 산방산 주변 여행가시면 들러보세요
반응형
'국내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제주 중문 아침] 중문 국수나라 (0) | 2025.03.14 |
|---|---|
| [제주 서쪽 카페] (2) | 2025.03.14 |
| [제주 아침 밥 맛집]제주할망밥상 (1) | 2025.03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