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오늘은 일정상 한라산 영실코스를 가기 때문에 아침 일찍 하루를 시작했어요
아침에 9시에 여는 식당을 찾아 '중문 국수나라'에 갔어요

저는 보말칼국수와 돈까스를 먹었는데 둘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ㅎ
돈까스도 수제인것 같아요 먹느라 사진은 깜빢 :)
반응형
'국내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제주 서쪽 카페] (2) | 2025.03.14 |
|---|---|
| [제주 아침 밥 맛집]제주할망밥상 (1) | 2025.03.14 |
| [제주 남쪽 갈비 맛집] 명호 돗갈비 (5) | 2025.03.14 |